PR
더 나은 미래를 위해 SCM생명과학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최근 주요 질의사항에 대한 회사 답변
Notice
2024-03-14

친애하는 에스씨엠생명과학㈜ 주주님들께

최근 IR메일이나 전화로 자주 질의해주신 사항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 



1. 기술이전 진행사항

중등증-중증 아토피 피부염 임상 3상에 대해 회사는 기 계약된 해외 기술이전 파트너사 듀오파마와 

국내 기술이전 파트너사인 ㈜한독에서 요청한 데이터는 모두 제공해 드렸으며 최종 의사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원천기술과 다른 임상파이프라인의 해외기술이전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조에 대한 글로벌 차원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임상결과가 학술적으로 Top-Tier 급으로 인정받았다는 점,

첨생법 개정에 따른 규제가 완화되었다는 점들이 글로벌 기술이전 협상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확실한 결과물이 창출될 때 신속히 말씀드리겠습니다.



2. 주주 기프트(iroro nuvon trial 5-piece kit) 발송

당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로로의  말레이시아, 일본수출에 이어 홍콩 진출을 기념하고 항상 에스씨엠생명과학㈜을 믿고 

지지해주시는 주주님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주주 기프트를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씨엠생명과학㈜ 주주 대상 프로모션 팝업공지를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당부의 말씀

회사는 공개적으로 계획한 연구•임상결과를 창출하였고 국내외 기술이전도 차질없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2024년 중•하반기에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만성 이식편대숙주질환 임상 2상의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회사를 믿고 어려운 환경속에서 기다려 주시는 주주님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드릴 수 기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최근 기업인수합병 보도와 관련 지어서 매년 정기적으로 상정되는 주주총회 안건에 대해서도
부정적으로 확대해석을 하려는 글들이 있습니다.


회사에 대한 음해성 글들에 주주님들께서 더 이상 혼동되지 않도록 가급적 회사가 제시하는 정보에만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회사 임직원은 전체 주주의 이익을 대변해서 회사를 경영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와 반대되는 정보를 얻으신 주주분들은 회사 IR메일로 적극적으로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향후 불공정거래에 대한 사항이 확정될 경우, 재무적 손해가 발생한 주주님들은 다음의 자료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  거래내역 정보, 손해발생액

•  거래내역에 대해서 매입/매도를 결정하게 된 정보

•  정보의 원천(카톡, 구두, 보도자료, 회사 퇴사임직원에게 받은 정보 등)


첨부해 드리는 파일은 2023.12.20 금융위원회에서 배포한 상장사 사외이사의 미공개중요정보 이용행위 적발에 대한 보도자료로

불공정거래에 대해서는 금융감독원은 이사회에 대해서 엄중한 잣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불공정거래에 대해서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며,

각종 제보와 손해에 대해서 메일로 문의주시는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