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더 나은 미래를 위해 SCM생명과학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인천지역 바이오 12개 선도기업 선정 및 업무협약 체결
News
2016-09-02

 


 

당사는 9월 1일 목요일,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6층 국제회의장에서 인천시가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인하대병원, 인하대학교와 공동으로 '바이오산업 솔루션 파인더 컨설팅' 행사를 통해 인천지역의 바이오/제약분야에서 12개의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선정된 기업들과 함께 '인천 바이오 선도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회째인 '솔루션 파인더 컨설팅' 프로그램은 인천지역 산업 발전을 위해 지자체, 대학, 기업지원기관 등 지역 내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매달 산업별 각계 전문가와 관련 기관, 기업인들을 초청해 의욕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당사를 포함한 인천 소재 12개 선도기업 대표가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과 솔루션 파인더 컨설팅 행사는 인천시 8대 전략 산업 중 하나인 바이오산업을 인천의 미래 성장 산업으로 육성하고, 이를 위해 관련기관과 기업이 공동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당사를 포함한 12개 선도기업 및 인천시·한국산업단지공단·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하대병원·인하대학교 간 바이오 선도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각 관계기관들은 ■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정책 수립 및 추진 ■바이오산업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상호 협력 및 지원 ■인천 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개발 및 인력양성 프로그램 공동 추진 ■참여기관의 기업지원시스템 및 임상시험 활용을 통한 기업의 역량강화 및 국내외 진출 활성화 등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

 

협약 체결과 함께 산업통상자원부의 바이오산업 육성전략 및 인천시 바이오산업 발전전략, 삼성 바이오로직스의 바이오산업 발전전략, 인하대병원의 임상 인프라 및 연구 인프라에 대한 발표 및 소개도 진행되었으며, 각 기관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인천 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해 효율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 하는 간담회가 진행됐다.